top of page
logo02-1.png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로저드뷔는 2017년부터 시작된 이탈리아 타이어 전문 제조사 피렐리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새로운 타임피스를 공개했다. 모터스포츠 경기장의 피트 스톱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는 베젤과 크라운, 스트랩까지 모두 퀵 체인지 시스템을 적용해 단 한 번의 클릭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ROGER DUBUIS EXCALIBUR SPIDER PIRELLI: 아드레날린 가득한 과감한 질주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한도를 모르는 대범함과 화려하고 독창적인 디자인 코드, 탁월한 워치메이킹 기술력 등을 모두 아우르고 있는 로저드뷔는 1995년 설립 이후 현대 고급 시계 제조 분야에서 새로운 미래를 펼쳐가고 있다. 최근 시계 업계에는 간편하게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는 퀵 체인지 열풍이 불고 있는데, 로저드뷔는 한 발 더 나아가 시계 스트랩은 물론, 크라운과 베젤까지 교체할 수 있는 혁신적인 타임피스를 선보였다.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2017년부터 이어온 이탈리아 타이어 전문 제조사 피렐리와의 파트너십을 기념하는 동시에 모터스포츠를 향한 열정을 담은 새로운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는 로저드뷔의 미래지향적인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강조한다. 새로운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는 직경 45mm 사이즈로 출시되었다. 시계 케이스와 베젤, 크라운 커버, 러그, 스트랩의 폴딩 버클 등은 모두 블랙 DLC 코팅한 티타늄 소재로 제작해 우아하고 강인한 매력을 선사한다.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스켈레톤 처리한 다이얼에는 블랙 PVD 코팅의 화이트 골드 소재로 제작한 나사 모양의 시침과 분침을 배치했고, 각 핸드의 팁은 슈퍼 루미노바로 채워 완성했다. 미닛 인덱스가 새겨진 다이얼의 외각 또한 슈퍼 루미노바로 처리해 어둠 속에서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다이얼 하단에는 티타늄 소재로 제작된 브랜드의 시그니처 별 모양 브리지가, 11시 방향에는 마이크로 로터가 배치되어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다.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에는 모터스포츠 경기장의 피트 스톱(Pit Stop)에서 이뤄지는 빠른 타이어 교체 과정에서 영감을 받아 베젤과 크라운, 스트랩까지 단 한 번의 클릭으로 교체할 수 있게 제작한 퀵 체인지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더 나아가 로저드뷔는 모터스포츠 경기장이 선사하는 쾌감과 스릴을 재현하기 위해 버튼 조작음을 더 크고 명확하게 강조했다.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

교체 가능한 컬러 키트는 기본 모델의 베젤보다 두껍게 제작해 결승선까지 굉음을 내며 질주하는 피렐리 타이어의 독특한 외양과 촉감을 재현했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러버 스트랩은 실제 경주에서 우승한 레이스 카의 타이어를 정교하게 인레이 장식해 특별함을 더했다. 블루와 레드 그리고 화이트 등 피렐리의 시그니처 컬러를 담은 이 키트는 기본 모델 구매시 한 가지 컬러 키트가 증정되며 그 외의 컬러들은 추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키트는 각 컬러별로 88점씩 한정 생산되었다.



엑스칼리버 스파이더 피렐리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RD820SQ로 구동되며, 이는 피렐리의 로고가 새겨진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