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너를 위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5ⅹ뉴발란스
- revuedesmontres

- 10월 13일
- 2분 분량
최종 수정일: 10월 14일
태그호이어가 뉴발란스와의 스페셜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5 x 뉴발란스 에디션’을 공개했다. 태그호이어 커넥티드는 2015년 첫 출시 이후 럭셔리 스마트 워치 분야를 선도해왔고 성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보다 진화된 이번 신제품은 커넥티드 라인의 5세대 모델이다.

러닝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5 x 뉴발란스 에디션’은 인간의 퍼포먼스 향상이라는 공통된 열정을 지닌 두 브랜드를 하나로 연결했다. 샌드 블라스트 마감을 더한 블랙 DLC 코팅 티타늄 소재의 직경 40mm 케이스를 갖춘 이 시계는 돔형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탑재해 디스플레이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6시 방향에는 뉴발란스 로고를 장식해 포인트를 더했으며 뉴발란스 신발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랩은 패브릭과 러버가 결합된 소재와 편안한 쿠션 시스템을 갖춰 활동 중 안정감을 높여준다.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이 신제품은 두 브랜드를 기념하는 역동적인 스플릿 디자인과 경쾌한 그린 컬러 포인트가 더해진 과감한 디자인의 패키지에 담겨 제공된다.
(좌)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5 x 뉴발란스 에디션 (우)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5 x 뉴발란스 에디션의 패키지.
열정적인 러너를 위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5 x 뉴발란스 에디션’은 태그호이어 OS을 기반으로 작동하며 뉴발란스가 제안하는 6가지 러닝 플랜과 뉴발란스 워치 페이스를 탑재했다. 스위스 워치메이킹의 정밀성에 디지털 엔지니어링이 결합된 태그호이어 OS는 보다 향상된 인터페이스와 가독성을 자랑한다. 통합 스피커와 마이크를 갖춰 통화 및 음성 어시스턴트 기능을 지원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활동 추적, 날씨 업데이트를 포함한 직관적인 맞춤형 위젯이 내장됐다.

심박수, GPS, 고도계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신제품은 웰니스 액티비티 앱과 전용 심박수 앱을 지원해 일상 속 스마트 워치의 역할을 확장했다. 웰니스 액티비티 앱은 일일 활동량을 직관적이고 흥미롭게 모니터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소모 칼로리, 걸음 수, 활동 시간을 정밀하게 기록한다. 전용 심박수 앱은 하루 동안의 최소 및 최대 심박수에 대한 상세한 통찰과 함께 지속적인 실시간 측정 값을 나타낸다.

착용자의 시간과 활동을 넘어 정신적인 측면까지 측정하는 도구로 자리매김한 신제품에는 올 겨울 수면 추적 기능, 산소포화도 모니터링, 심박수 변화도를 비롯한 종합 웰니스 기능도 추가될 예정이다. 배터리 성능 역시 한층 향상된 신제품은 한번의 충전으로 저전력 모드에서 최대 2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페어링 속도와 MFi(Made for iPhone) 인증을 통해 아이폰과의 호환성도 개선되었다.

뉴발란스 에디션과 함께 공개된 ‘태그호이어 커넥티드 칼리버 E5’는 직경 45mm 사이즈와 직경 40mm 사이즈로 출시됐다. 직경 45mm 모델은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과 샌드 블라스트 마감된 블랙 DLC 코팅 티타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였고 직경 40mm 모델은 스테인리스 스틸과 로즈 골드 PVD 두 가지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워치 페이스는 까레라, 아쿠아레이서, 포뮬러 1 등 아이코닉한 브랜드 유산을 반영해 한층 다양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스트랩 시스템은 러버, 가죽, 메탈, 나일론 등 폭넓은 소재와 컬러 옵션을 갖췄다.
Editor : Choi Ha Yo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