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태그호이어 포르쉐 웨딩카 이벤트

태그호이어가 2023년 웨딩 시즌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그호이어 포르쉐 웨딩카 이벤트
태그호이어 포르쉐 웨딩카 이벤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태그호이어 매장에서 지난 2023년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에서 공개된 새로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를 예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태그호이어가 준비한 특별한 포르쉐 웨딩카가 제공된다. 본 이벤트의 혜택은 선착순 5팀에게만 제공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태그호이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

2023년 신제품으로 공개된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는 올해로 출시 60주년을 맞이한 까레라 컬렉션을 기념하는 두 번째 애니버서리 에디션이다. 직경 39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케이스는 어떠한 손목 사이즈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한 단계 향상된 착용감을 선사한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 전면의 사파이어 크리스털.

이 시계의 핵심 디테일은 바로 전면의 사파이어 크리스털인데, 1970년대의 까레라 모델이 가진 돔 형식의 헤잘라이트 크리스털과 유사한 글라스 박스 형태로 디자인되어 빈티지 워치 컬렉터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상징적인 글라스박스 디자인을 되살려낸 것이다. 그러나 기존 모델과는 달리, 사파이어 크리스털은 다이얼의 가장자리를 따라 케이스로 이어지는 태키미터 눈금 위로 매끄럽게 흐르는 곡선형으로 완성하며 태키미터 스케일을 더 큰 각도에서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변화를 줬다.


태그호이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의 백 케이스.

새로운 까레라 크로노그래프 글라스박스는 블루 컬러 다이얼에 블루 컬러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이 매치된 모델과 블랙 컬러 다이얼과 실버 컬러의 서브 카운터 그리고 블랙 컬러의 송아지 가죽 스트랩이 매치된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그중 1960년대의 까레라 모델들의 장점을 집약한 블랙 컬러의 리버스 팬더 다이얼은 브랜드 최초로 크로노그래프와 데이트 디스플레이를 함께 선보였던 ‘까레라 3137 ‘다토 12’’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까레라 2447 NS’의 시그니처 디자인 코드가 적용되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시계는 약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TH20-00으로 구동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태그호이어 매장: 02-3279-6021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