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튜더 더현대 서울 부티크 오픈

서울을 시작으로 경기도와 대구, 대전, 부산 등을 포함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하고 있는 튜더는 더현대 서울에 국내 11번째 브랜드 매장을 오픈했다.


튜더 더현대 서울 부티크 오픈
더현대 1층에 위치한 튜더 매장.

시크한 블랙 컬러로 완성된 매장 입구에는 레드 컬러의 브랜드 로고가 배치되어 있어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한다. 매장 입구에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데이비드 베컴의 이미지가 자리 잡고 있으며, 옆면에는 지난해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GPHG)에서 챌린지 어워드를 수상한 새로운 ‘블랙 베이 피프티-에잇’의 포스터가 고객을 반긴다.

튜더 더현대 서울 부티크 오픈
부티크 내부 전경.

새롭게 오픈한 튜더 매장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가장 잘 드러나는 블랙과 레드 컬러로 완성되어 열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내부 벽면에는 브랜드의 슬로건인 ‘#Born To Dare(대담하게 도전하라)’가 적힌 디지털 사이니지가 장식되어 있어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아울러 매장 내부 곳곳에는 튜더의 도전 정신을 상징하는 소품과 브랜드 역사를 확인할 수 있는 히스토리 월이 전시되어 볼거리가 다양하다.


튜더 더현대 서울 부티크 오픈
부티크 내부에 자리잡은 VIP 라운지.

이번 부티크에는 서재처럼 꾸며진 프라이빗 라운지가 준비되어 있어 더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브랜드의 타임피스들을 접할 수 있다. 부티크 내부에 자리잡은 VIP 라운지에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레이디 가가의 포스터가 전시되어 있다.


튜더 더현대 서울 부티크 오픈
블랙 베이 크로노 S&G

더현대 서울에 새롭게 오픈한 튜더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블랙 베이와 로열 컬렉션, 스포츠와 클래식 컬렉션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여성용 타임피스 컬렉션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영업시간: 오전 10:30~오후 20:00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 현대 서울 1층

전화번호 02-3277-0146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