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튜더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단독 부티크 오픈

스위스 프리미엄 럭셔리 시계 브랜드 튜더가 지난 10월 23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한 튜더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매장은 서울과 경기 판교, 대전, 대구, 부산에 이은 10번째 국내 공식 판매점이다. 송도와 문학, 부평을 포함한 인천 지역뿐만 아니라 김포와 부천, 광명 등 주변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과 시계애호가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튜더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단독 매장 전경
튜더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단독 매장 전경

튜더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매장은 브랜드를 상징하는 레드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되었다. 매장 내부에는 현재 브랜드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데이비드 베컴과 레이디 가가의 포스터와 튜더의 역사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히스토리 월 그리고 '#Born To Dare(대담하게 도전하라)'라는 브랜드 슬로건이 적힌 네온 사인이 장식되어 있다. 또한 매장 한편에는 보다 더 프라이빗(private)한 상담을 할 수 있는 VIP 룸이 준비되어 있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타임피스 컬렉션을 편안하고 안락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에 위치한 튜더 매장의 VIP 룸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에 위치한 튜더 매장의 VIP 룸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새롭게 오픈한 튜더 매장에서는 2020년 신제품으로 출시된 '튜더 로열', '블랙 베이 피프티-에잇', '블랙 베이 브론즈' 그리고 티타늄 소재의 '펠라고스' 등을 포함해 여성용 타임피스 컬렉션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소 인천 미추홀구 연남로 35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

영업시간 오전 10:30 - 오후 20:00

전화번호 032-242-2079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