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바쉐론 콘스탄틴 오버시즈 문 페이즈 레트로그레이드 데이트

스포티 시크의 표본으로 그 위치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오버시즈 컬렉션에 올해 레트로그레이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모델이 처음으로 소개되었다.


바쉐론 콘스탄틴 오버시즈 문 페이즈 레트로그레이드 데이트
오버시즈 문 페이즈 레트로그레이드 데이트

케이스는 직경 41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말테 크로스를 연상시키는 6각형 베젤과 홈이 패인 크라운, 반투명한 래커 다이얼 등 오버시즈 컬렉션의 고유한 미학적 상징들은 그대로 담고 있다. 블루 래커 다이얼의 플랜지는 벨벳으로 피니싱 처리하고, 그 외의 표면에는 선버스트 및 새틴 브러싱 처리를 더해 빛의 향연을 펼쳐 보인다. 다이얼의 상단에는 오버시즈 컬렉션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레트로그레이드 데이트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으며, 날짜를 가리키는 핸드는 블루 컬러로 디자인해 완벽한 톤온톤 컬러 팔레트를 선보였다.


오버시즈 문 페이즈 레트로그레이드 데이트의 제작과정.



다이얼의 6시 방향에는 아름다운 밤하늘을 배경으로 움직이는 달의 모습을 담은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를 배치했다.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하는 기존 오버시즈 컬렉션 모델과 동일하게 인덱스와 핸즈는 최상급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했으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각각의 인디케이터는 단 하나의 크라운으로 모두 조정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오버시즈 문 페이즈 레트로그레이드 데이트



오버시즈 컬렉션 최초로 문 페이즈와 레트로그레이드 데이트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오버시즈에는 최소 4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칼리버 2460 R31L이 장착되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원형 그레인 처리한 메인 플레이트와 여행 및 탐험이라는 테마로 완성한 바람장미(Wind Rose) 모양의 골드 로터가 구동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을 위해 탄생한 이 시계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교체 가능한 송아지 가죽 및 러버 스트랩 등 총 3가지 스트랩이 함께 출시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