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작성자 사진revuedesmontres

오데마 피게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오데마 피게가 다채로운 색상의 그린 컬러 다이얼이 장착된 로열 오크 컬렉션 신제품 5종을 공개했다. 각기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로열 오크 컬렉션의 신제품 중 스모크드(Smoked) 그린 다이얼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을 소개한다.


오데마 피게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
2021년 로열 오크 컬렉션 신제품 5종.

오데마 피게가 로열 오크 컬렉션 최초로 그린 컬러의 스모크드 다이얼이 장착된 새로운 로열 오크 "점보"엑스트라-씬을 선보였다. 이 시계는 직경 39mm 사이즈의 플래티넘(950 Platinum) 소재 케이스로 제작되었으며 손 목 위에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플래티넘 소재의 브레이슬릿과 함께 출시된다.시계 케이스의 두께는 단 8.1mm로 얇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오데마 피게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



AUDEMARS PIGUET

로열 오크 "점보"엑스트라-씬

Royal Oak "Jumbo" Extra-Thin

Ref. 15202PT.OO.1240PT.01

기능 시, 분, 날짜

무브먼트 오토매틱

케이스 950 플래티늄, 직경 39mm

다이얼 스모크드 그린

스트랩 950 플래티넘





오데마 피게가 로열 오크 컬렉션 최초로 그린 컬러의 스모크드 다이얼이 장착된 새로운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을 선보였다. 이 시계는 직경 39mm 사이즈의 플래티넘(950 Platinum) 소재 케이스로 제작되었으며 손 목 위에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플래티넘 소재의 브레이슬릿과 함께 출시된다. 시계 케이스의 두께는 단 8.1mm로 얇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오데마 피게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

오묘한 색감의 스모크드(Smoked) 그린 다이얼 속 3시 방향에는 데이트 디스플레이가 자리 잡고 있으며 브랜드의 이니셜인 ‘AP’ 마크는 6시 방향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화이트 골대 소재로 제작된 시간 인덱스와 시침 그리고 분침은 모두 야광 코팅되어 어둠 속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오데마 피게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
로열 오크 "점보" 엑스트라-씬의 백 케이스.

새로운 로열 오크 "점보"엑스트라-씬은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2121으로 구동되며 반사 방지 코팅(Anti-Reflective Coating)된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사용자가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계는 약 4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며 오직 브랜드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Comments


Commenting has been turned off.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