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팡은 2001년부터 해마다 새로운 여성용 밸런타인데이 에디션 워치를 선보이고 있다. 2020년에는 마릴린 먼로가 한때 소장했던 칵테일 워치에서 영감을 받은 타임피스를 제작했는데, 이는 공개 직후 큰 화제가 되었다. 블랑팡은 올해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빌레레 우먼 데이트’를 새롭게 재해석했다.
BLANCPAIN VALENTINE'S DAY 2021: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다
기능 시,분,초,날짜
무브먼트 오토매틱
케이스 레드 골드, 직경 33.2mm
다이얼 머더 오브 펄
스트랩 악어가죽
새로운 밸런타인 데이 에디션 워치는 직경 33.2mm 사이즈의 레드 골드 소재 케이스로 제작되었다. 시계 인덱스와 베젤에는 다이아몬드가 촘촘하게 세팅되어 있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화이트 머더 오브 펄 다이얼은 고대 로마 신화에서 등장하는 사랑의 신, 큐피드가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숨는 구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다. 다이얼 속 시침과 분침은 오픈워크 처리되어 브랜드의 탁월한 장인정신이 돋보인다. 또한, 활 모양의 초침은 마치 큐피드의 화살을 연상 시켜 특별함을 더했다.
이 시계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블랑팡 칼리버 1151으로 구동되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계 로터에는 하트 모양의 일러스트레이션이 인그레이빙이 되어 있어 밸런타인 데이 에디션의 특별함을 강조한다.
블랑팡의 새로운 밸런타인 데이 에디션은 28점 한정 제작되었으며 레드 컬러 악어가죽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