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브레게 클래식 투르비용 3358

세련되고 정제된 디자인 코드가 돋보이는 브레게의 클래식 컬렉션은 설립자 아브라함-루이 브레게가 남긴 위대한 유산에 경의를 표한다. 특히 브레게만의 독보적인 공예 기법과 워치메이킹 기술력을 집약한 클래식 컬렉션의 하이 컴플리케이션 모델은 브레게가 파인 워치메이킹 분야에서 이룬 위대한 업적을 아낌없이 보여준다. 2023년 브레게는 클래식 컬렉션을 통해 하나의 예술 작품과도 같은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2가지의 새로운 투르비용 피스를 선보였다.


브레게 클래식 투르비용 3358
클래식 투르비용 3358

올해 클래식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클래식 투르비용 3358’은 각기 다른 이야기를 품고 있는 2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케이스는 직경 35mm 사이즈의 화이트 골드 또는 로즈 골드로 제작되었으며 베젤과 크라운 그리고 러그 등에는 총 70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눈부신 빛의 향연을 펼쳐 보인다.


(좌) 클래식 투르비용 3358 화이트 골드 모델, (우) 클래식 투르비용 3358 로즈 골드 모델.



화이트 골드 모델은 별이 밝게 빛나는 밤 하늘을 모티브로 삼고 있다. 다이얼에는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머더 오브 펄이 적용되었으며 화이트 골드로 제작한 별 장식이 더해졌다. 보다 깊이감 있는 디자인을 완성하기 위해 각각의 별 장식에는 샌드블라스트와 폴리싱 처리를 하거나 다이아몬드를 촘촘하게 세팅했다. 다이얼 상단에는 오프 센터 링이 위치하고 있는데, 브레게만의 섬세한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와 속이 빈 독특한 달 모양의 브레게 핸즈 등을 배치하는 등 브레게 하우스를 대표하는 미학적 상징들을 그대로 적용했다. 이 외에도 다이얼의 6시 방향에는 플라잉 투르비용 케이지가 위치하고 있는데, 브리지는 45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독특한 유성(Shooting star)형으로 제작하고, 피보팅 스톤(Pivoting stone)의 역할을 하는 1개의 블루 스피넬을 고정했다.


클래식 투르비용 3358 화이트 골드 모델



로즈 골드로 제작한 클래식 투르비용 3358은 찬란한 다이아몬드의 세계를 화려하게 수놓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솔리드 골드로 제작한 다이얼에는 총 281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었는데, 3시와 9시 방향 사이의 스톤은 곡선 세팅으로, 12시 방향에 위치한 챕터링의 이너 링은 스노우 세팅 기법으로 각각 완성했다. 다이얼 상단의 오프 센터 링에는 화이트 머더 오브 펄을 적용했다. 화이트 골드 모델과는 달리 다이얼의 6시 방향에 위치한 플라잉 투르비용 케이지의 브리지는 얇고 간결한 곡선형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총 14개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었다.


클래식 투르비용 3358 로즈 골드 모델



새로운 클래식 투르비용 3358에는 최소 5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인하우스 매뉴얼 와인딩 칼리버 187D가 탑재되었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무브먼트가 구동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화이트 골드 모델은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악어 가죽 스트랩과 함께 출시되며 로즈 골드 모델은 크림슨 레드 컬러의 악어 가죽 스트랩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Commentaire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