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까르띠에와 반클리프 아펠의 새로운 CEO 부임 소식

2024년 7월 1일, 리치몬트 그룹 소속의 까르띠에와 반클리프 아펠이 새로운 CEO 부임 소식을 전했다.


까르띠에의 새로운 CEO로 임명된 루이 펠라.
까르띠에의 새로운 CEO로 임명된 루이 펠라.

세계 최고의 워치 &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의 새로운 CEO 자리에는 현재 바쉐론 콘스탄틴의 CEO인 루이 펠라(Louis Ferla)가 임명되었다. 지난 2006년부터 2017년까지 까르띠에에 몸담았던 그는 2017년부터 바쉐론 콘스탄틴의 CEO를 역임했다. 지난 8년동안 까르띠에를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시릴 비네론(Cyrille Vigneron) CEO는 은퇴를 결정했으며, 까르띠에 문화 & 자선사업 부문의 회장직을 맡을 예정이다.


지난 8년동안 까르띠에를 이끌어온 시릴 비네론.
지난 8년동안 까르띠에를 이끌어온 시릴 비네론.

반클리프 아펠의 회장이었던 니콜라 보스(Nicolas Bos)가 지난 6월 1일부터 리치몬트 그룹의 새로운 CEO로 부임하면서 공석이 된 반클리프 아펠의 CEO 자리에는 예거 르쿨트르의 현 CEO인 캐서린 레니에(Catherine Rénier)가 임명되었다. 2003년부터 2018년 4월까지 반클리프 아펠에서 커리어를 쌓은 그는 2018년 5월부터 예거 르쿨트르의 CEO를 역임했다.


(좌) 리치몬트 그룹의 새로운 CEO 니콜라 보스 (우) 반클리프 아펠의 새로운 CEO 캐서린 레니에


두 브랜드의 새로운 CEO의 임기는 오는 9월 1일부터 시작되며, 예거 르쿨트르의 새로운 CEO가 발표될 때까지 최고 재무 책임자인 필립 헤르만이 임시 CEO를 맡을 예정이다. 다만 바쉐론 콘스탄틴의 새 CEO에 대한 언급은 아직 없다.


Editor: Yoo Hyeon Seo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