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 스피릿과 스위스 시계의 정밀함을 구현하는 해밀턴이 재즈마스터 스켈레톤을 새로운 컬러와 다이얼 콤비네이션으로 출시했다.
디자인과 기능이 어우러진 해밀턴 재즈마스터 스켈레톤은 정교함과 세련미를 상징한다. 시계 애호가들을 위해 제작한 스켈레톤 다이얼을 통해 25개의 주얼과 메인 스프링 등 오토매틱 무브먼트 H-10-S의 주요 부품을 감상할 수 있다.
새로운 재즈마스터 스켈레톤은 직경 36mm와 직경 40mm의 두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었는데, 새롭게 디자인된 케이스는 매끄럽고 부드러운 느낌을 주는 둥근 모서리를 특징으로 한다.
직경 36mm 모델은 새롭게 재해석된 세 가지 컬러 조합으로 제공되는데, 화려한 플럼 컬러 다이얼을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유행을 타지 않는 투톤 가죽 스트랩과 매치했다. 투톤 가죽 스트랩은 로즈 컬러 베이스의 플럼 컬러 모서리 버전과 플럼 컬러 베이스의 로즈 컬러 모서리 버전의 두 가지로 출시되었다.
재즈마스터 스켈레톤의 새로운 컬러 다이얼 콤비네이션.
직경 40mm 버전은 강인하고 인상적인 느낌을 주는 강렬한 컬러들의 조합이 특징이다. 광활한 바다와 맑은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재즈마스터 스켈레톤의 딥블루컬러 다이얼을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초콜릿 브라운 컬러 가죽 스트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격식 있는 느낌을 원한다면 화이트 컬러 다이얼과 에메랄드 그린 컬러의 청록색 그린 스트랩으로 현대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재즈마스터 스켈레톤의 새롭고 대담한 컬러는 오토매틱 H-10-S 무브먼트의 혁신적이고 정교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다이얼처럼 아름다움과 정교함을 모두 보여준다.
Editor: Lee Eun Kyon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