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밀턴 카키 네이비 스쿠바 GMT
- revuedesmontres

- 5월 14일
- 1분 분량
스위스 메이드 워치메이커 해밀턴(Hamilton)이 모험과 여행의 계절을 맞아 자사의 인기 컬렉션인 카키 네이비(Khaki Navy) 라인에 새로운 GMT 기능을 갖춘 '카키 네이비 스쿠바(Khaki Navy Scuba)' 모델을 추가하며 컬렉션을 확장했다. 여러 시간대를 넘나드는 여행자와 항해자를 위해 설계된 이번 신제품은 뛰어난 기능성과 해양 탐험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디자인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미지의 세계를 향해 나아가는 이들을 위해 제작된 이 시계는 두 가지 매력적인 버전으로 선보인다. 첫 번째 모델은 브러싱 처리된 브레이슬릿과 최적의 가독성을 위해 연한 그린 슈퍼-루미노바®가 적용된 그레인 화이트 다이얼을 특징으로 하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구성된다. 두 번째 모델은 블랙 다이얼에 동일한 연한 그린 슈퍼-루미노바®를 매치하고, 견고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하는 블랙과 골드 나토 스트랩이 결합된 브론즈 버전이다.
해밀턴 카키 네이비 스쿠바 GMT
직경 43mm의 크기와 H-14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갖춘 두 모델 모두 시그니처인 레드 GMT 핸즈를 통해 두 번째 시간대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내구성과 정밀성을 높이는 세라믹 베젤이 장착되어 있다. 특히 브론즈 에디션은 모험과 다재다능함에 대한 헌사로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하며 착용자만의 고유한 스토리를 담은 풍부하고 독특한 파티나(patina)를 형성한다.

시간대를 넘나드는 장거리 여행이든, 바다를 향한 새로운 여정이든, 새로운 해밀턴 카키 네이비 스쿠바 GMT 모델은 모든 도전에 발맞춰 나갈 준비가 되어 있는 완벽한 시간 동반자가 될 것이다.
Editor: Lee Eun Kyo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