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와 애플은 2015년부터 제품의 아름다움과 기능성의 조화라는 공통된 목표 아래 현대인들이 더욱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해마다 선보이고 있다. 온도가 점차 따듯해지는 봄 시즌에는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8에 승마의 활기찬 에너지와 기수들이 착용하는 조끼(Casaque)의 다채로운 컬러 블록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트랩 컬렉션을 시작으로 새로운 디자인과 컬러웨이가 적용된 에어태그와 에어팟 프로 케이스 등을 선보였다.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8의 새로운 스트랩 컬렉션.
가장 먼저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8에는 4가지의 컬러로 구성된 나일론 위빙 싱글 투어 스트랩과 6가지 컬러의 대조가 돋보이는 송아지 가죽 소재의 더블 투어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 새롭게 추가된 로즈 아잘레(rose Azalée) 컬러와 베르 밤부(vert Bambou) 컬러는 클래식 스트랩과 아뜰라쥬(Attelage) 스트랩을 보다 돋보이게 한다.
애플 워치 에르메스 시리즈 8의 새로운 스트랩 컬렉션.
새로운 스트랩 옵션 외에도 여행자들을 위한 에어태그도 새로운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키링 버전의 에어태그에는 착시현상을 불어일으키는 2가지의 새로운 픽토그램이 추가되었다. 이를 통해 자동차와 눈 덮인 산봉우리, 작은 집 그리고 요트와 같은 각각의 기발한 여행 모티프 아이콘들과 함께 어디로든 떠날 수 있다.
키링 버전의 에어태그.
에르메스 장인들이 승마의 세계로부터 영감을 받은 몰딩 기법이 적용된 에어팟 프로 케이스는 다채로운 컬러들로 출시되며 목에 걸 수 있는 가죽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하다. 이는 모두 에르메스의 아이코닉한 끌루 드 셀(clou de selle) 장식이 더해진 송아지 가죽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총 5가지의 컬러웨이로 만나볼 수 있다.
에어팟 프로 케이스의 5가지 가죽 스트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