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IWC 샤프하우젠, 새로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 오픈

스위스 럭셔리 워치 메종 IWC 샤프하우젠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 대한민국의 주요 문화·경제 허브인 부산에서 선보인 새로운 부티크는 IWC 샤프하우젠의 개척 정신과 탁월함에 대한 변함없는 헌신을 반영해 브랜드의 워치메이킹 세계를 보다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됐다.

IWC 샤프하우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의 내부.

IWC 샤프하우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의 내부.

IWC의 현대적인 미학으로 설계된 신규 부티크는 깔끔한 건축적 라인과 정제된 디스플레이로 구성됐으며 몰입형 브랜드 경험을 통해 전통적인 리테일 공간의 경계를 확장한다. 몰입형 워치메이킹 경험을 선사하는 ‘엔지니어링 월(Engineering Wall)’은 IWC 자체 제작 무브먼트의 정교한 구조, 크로노그래프 및 캘린더와 같은 컴플리케이션 그리고 티타늄, 컬러 세라믹, 세라타늄® 등 브랜드의 첨단 퍼포먼스 소재를 탐구할 수 있도록 조성되었다.

IWC 샤프하우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의 내부.

IWC 샤프하우젠의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의 내부.

또한 부티크에는 IWC가 PANTONE®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세라믹 컬러 톤 ‘우드랜드(Woodland)’에서 영감을 받은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다. IWC 컬러 세라믹 컬렉션인 ‘탑건의 컬러(Colors of TOP GUN)’를 반영한 이 라운지는 보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의 기술적 전문성을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IWC 샤프하우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의 라운지.

IWC 샤프하우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의 라운지.

IWC의 기술적 전문성과 공학적 워치메이킹 접근 방식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새로운 부티크에는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바 공간도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신규 부티크는 한층 다양한 감각을 통해 IWC 워치메이킹 세계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됐다.

IWC 샤프하우젠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부티크

주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1층

운영시간 : 오전 10:30~오후 8:00

전화번호 : 051-810-3199

Editor : Choi Ha You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