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과 작약의 빛나는 조화, 예거 르쿨트르 랑데부 슈팅 스타
- revuedesmontres
- 7월 22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8월 1일
스위스 워치메이킹 메종 예거 르쿨트르가 ‘랑데부 슈팅 스타’ 신제품을 출시했다. 수많은 별이 수놓아진 밤하늘을 표현한 다이얼 위에 정교한 수작업으로 작약을 그려 넣은 이번 신제품은 예술적이고 로맨틱한 감성을 자랑한다.

랑데부는 예거 르쿨트르의 여성에 대한 찬사와 비전을 담은 컬렉션으로 문 페이즈와 셀레스티얼 등 하늘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은 컴플리케이션을 장착한 모델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2022년 처음 선보인 랑데부 슈팅 스타는 로맨틱한 밤하늘의 슈팅 스타를 담아낸 혁신적인 컴플리케이션이 특징이다. 이 컴플리케이션은 손목의 움직임으로 작동되며 시간당 4~6회 랜덤으로 나타나는 유성의 움직임으로 특별한 매력을 선사한다.

직경 36mm 사이즈의 핑크 골드 케이스의 이번 랑데부 슈팅 스타는 핑크와 블루 작약을 담아낸 다이얼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이얼은 예거 르쿨트르의 인하우스 메티에 라르 아틀리에™의 전문적인 페인팅 기술로 완성했는데, 장인의 섬세한 손길로 수많은 레이어를 코팅하는 정교한 공정을 더해 깊이감과 질감을 극대화했다. 블루 및 터콰이즈 래커를 입힌 머더 오브 펄 다이얼에는 슈팅 스타를 숨긴 은하수가 흩뿌려져 있으며, 그 위의 투명 다이얼엔 작약과 잎사귀를 사실적으로 그려 넣었다.

‘랑데부 슈팅 스타 핑크 작약’은 케이스부터 브레이슬릿까지 핑크 골드로 제작했으며 베젤과 러그, 케이스 측면, 다이얼 내부 그리고 크라운 및 브레이슬릿에 총 625개의 다이아몬드를 장식해 눈부신 화려함을 더했다. ‘랑데부 슈팅 스타 블루 작약’은 핑크 골드 케이스와 다이얼, 버클에 총 189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했고 블루 악어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랑데부 슈팅 스타는 70시간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오토매틱 칼리버 734로 구동된다.
Editor : Choi Ha 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