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론진 돌체비타×YVY

론진은 직사각형의 케이스가 특징인 론진 돌체비타 라인에 스위스 디자이너의 스타일리시한 레더 스트랩을 매치한 신제품을 출시했다. 론진과 각별한 인연을 이어온 승마 세계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론진 돌체비타×YVY가 그 주인공이다.


론진 돌체비타×YVY
론진 돌체비타×YVY

최근 몇 년 동안 시계 업계는 스트랩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퀵 체인지와 다채로운 컬러의 스트랩을 동시에 선보이며 손목시계를 더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날개 달린 모래시계 엠블럼의 브랜드 론진 역시 론진 돌체비타와 론진 엘레강트 컬렉션 등에서 컬러풀한 스트랩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론진 돌체비타×YVY
론진 돌체비타×YVY

2022년 론진은 스위스 취리히의 디자인 회사인 YVY와 함께한 ‘론진 돌체비타×YVY’를 출시했다. 차별성을 선호하는 글로벌 셀러브리티와 고객을 위해 세련된 글램 록 액세서리를 만드는 YVY는 론진 돌체비타를 위해 3가지 색상인 베이지와 브라운, 블랙의 리벳이 달린 더블 레더 스트랩을 새롭게 디자인했다.


론진 돌체비타×YVY



론진과 YVY의 보완적인 이번 협업에서는 많은 공통점을 찾을 수 있는데, 론진의 승마의 세계를 연상시키는 요소들이 YVY 스트랩에서 눈에 띈다. YVY의 창립자인 이본 라이히무스(Yvonne Reichmuth)는 “승마의 세계와 말굴레의 디자인을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하고 싶었습니다. 모듈의 조립식 스트랩을 어떤 스타일과도 어울리게 매치할 수 있도록 겨냥해 탄생시킨 아이디어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론진 돌체비타×YVY
론진 돌체비타×YVY의 백 케이스.

론진 돌체비타×YVY 라인은 많은 이들의 개성과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스트랩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로써 스트랩을 단독으로도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스트랩을 체결해 더욱 스타일리시한 액세서리로 변신시킬 수도 있다. 론진 돌체비타×YVY는 남성과 여성에게 모두 어울릴 수 있도록 가로세로 23.30×37mm와 가로세로 20.80×32mm의 2가지 케이스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모두 쿼츠 무브먼트가 장착되었다.


Editor: Lee Eun Kyo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