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모리스 라크로와 폰토스 크로노그래프

스위스 워치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가 강인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선사하는 폰토스 크로노그래프 라인에 4가지의 새로운 모델을 추가했다. 깔끔한 라인에 돋보이는 케이스와 2가지의 다채로운 다이얼 컬러로 구성된 새로운 폰토스 크로노그래프는 모리스 라크로와가 추구하는 혁신적인 비전을 그대로 담고 있다.


모리스 라크로와 폰토스 크로노그래프
폰토스 크로노그래프

새로운 폰토스 크로노그래프는 직경 43mm 사이즈로 출시된다.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된 케이스는 정교하게 폴리싱 처리되어 우아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다이얼은 선레이 브러싱 처리된 블랙 또는 건메탈 그레이 컬러가 매치되었으며 모델에 따라 실버 컬러 또는 로즈 골드 컬러로 완성된 인덱스는 기존 모델과는 달리 아라비아 숫자로 완성했다. 하프 오픈워크 처리된 시침과 분침에는 화이트 컬러의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다이얼의 12시와 6시 그리고 9시 방향에 배치된 서브 카운터는 스네일링 처리해 한 층 입체적인 효과를 더한다. 날짜는 다이얼의 9시 방향에 배치된 12시간 카운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폰토스 크로노그래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시크한 디자인 코드를 아우르는 새로운 폰토스 크로노그래프는 약 48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오토매틱 무브먼트로 구동되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정교하게 피니싱 처리된 무브먼트의 부품들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 또는 블랙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과 함께 출시되는 이 시계에는 모리스 라크로와의 이지 스트랩 익스체인지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도구의 사용 없이 착용자가 직접 스트랩을 교체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모리스 라크로와 폰토스 크로노그래프
폰토스 크로노그래프의 백 케이스.

새로운 폰토스 크로노그래프는 지난 해 선보였던 ‘아이콘 #타이드’ 컬렉션과 동일하게 재활용된 소재로 제작한 박스 패키징에 담겨 출시된다. 1개의 박스 패키징을 제작하는 데에 약 34개의 플라스틱 병이 사용되어 지속가능성을 향한 모리스 라크로와의 끊임없는 열정을 엿 볼 수 있다. 박스 패키징 내부에는 별도의 스트랩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과 비롯해 시계의 작동법과 관리법이 적힌 종이를 동봉하는 대신 모바일 기기로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큐알 코드가 마련되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