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박보검
- revuedesmontres

- 2025년 12월 17일
- 1분 분량
오메가가 배우 박보검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새롭게 맞이했다. 작품 활동을 통해 뛰어난 재능과 존재감을 입증해온 박보검은 기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였던 조지 클루니, 에디 레드메인, 다니엘 크레이그 그리고 현빈 등 세계적인 배우들과 나란히 오메가를 대표하게 됐다.

오메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박보검.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한 박보검은 <응답하라 1988>,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국내외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으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서 섬세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선보인 바 있으며 드라마 <굿보이>에서는 전 국가대표 복서 역을 맡아 도전적인 연기를 선보여 배우로서 스펙트럼을 확장했다.

박보검이 착용한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
오메가는 박보검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합류를 기념해 새로운 비주얼을 공개했는데 박보검은 해당 비주얼에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폴리싱 처리된 블루 세라믹 베젤 링을 갖춘 씨마스터 플래닛 오션을 착용했다. 오메가 시계를 완벽히 소화한 모습을 선보인 박보검은 “오메가 시계를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의 역사와 장인정신에 대해 배울 수 있어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앰버서더로 합류해 오메가의 철학과 가치를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입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오메가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박보검.
오메가 회장 겸 CEO 레이날드 애슐리만(Raynald Aeschlimann)은 “박보검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배우로, 그의 매력과 탁월한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과 작품에 대한 헌신, 그리고 시계에 대한 진정성 있는 열정은 오메가의 관심을 오래전부터 사로잡았습니다. 이번 글로벌 앰버서더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라고 그의 앰버서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Editor : Choi Ha Yo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