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가 오랫동안 기다려온 파리 올림픽 대회가 어느새 개최 1년을 남기고 있다. 올림픽 대회의 공식 타임키퍼인 오메가는 오는 2024년 7월 26일 개막하는 파리 올림픽 대회의 카운트다운을 시작하기 위해 오직 파리에 위치한 오메가 부티크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씨마스터를 공개했다.
새로운 ‘씨마스터 다이버 300M “파리 2024” 스페셜 에디션’은 직경 42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다. 베젤은 올림픽 대회의 금메달을 표현하기 위해 브랜드의 고유한 옐로 골드 합금 소재인 문샤인TM 골드로 완성하고, 화이트 세라믹 다이얼에는 레이저 인그레이빙으로 컬렉션의 시그니처 물결 패턴을 새겼다.
다이얼의 6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 표시 창의 숫자는 2024 파리 올림픽 대회의 공식 타이포그래피로 완성하고, 초침의 팁에는 파리 올림픽 대회의 엠블럼을 새겨넣었다. 스페셜 에디션임을 강조하기 위해 솔리드 스틸 백 케이스에도 올림픽 대회의 공식 엠블럼을 장식했는데, 그중 메달리온은 문샤인TM 골드로 제작하고 프로스팅 처리를 더해 깊이감 넘치는 디자인을 완성해냈다.
(좌) 새로운 씨마스터 다이버 300M “파리 2024” 스페셜 에디션의 백 케이스. (우) 파리 2024 올림픽 전용 나토 스트랩.
오직 파리에 위치한 오메가 부티크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씨마스터는 오메가의 혁신적인 퀵 체인지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파리 2024 올림픽 전용 나토 스트랩과 함께 매치할 수 있다. 이 시계는 1만5000 가우스 이상의 자기장 환경에서도 영향을 받지 않는 탁월한 항자성과 스위스 계측학 연방학회(METAS)의 마스터 크로노미터 인증을 획득한 오메가의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8800으로 구동되며 약 55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한다.
Editor: Ko Eun Bi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