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루나

이탈리아 럭셔리 워치메이커 파네라이는 지난 2021년 워치스 앤 원더스 제네바에서 브랜드 최초로 머더 오브 펄 다이얼을 매치한 우아한 타임피스를 공개했다. 직경 38mm 사이즈로 출시된 ‘루미노르 두에 골드테크 마드레펠라’는 강렬한 골드 톤을 비롯해 산화에 대한 내구성이 강한 파네라이의 시그니처 골드테크 소재로 제작되었다. 다이얼의 3시 방향에는 날짜 표시 창이, 9시 방향에는 스몰 세컨즈 인디케이터가 각각 배치된 이 시계는 파네라이만의 고유한 스타일을 유지한 채 브랜드가 기존에 선보인 적 없는 우아하고 신비로운 디자인으로 완성된 점이 특징이다.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골드테크 마드레펠라
2021년 출시된 루미노르 두에 골드테크 마드레펠라.

2022년에는 루미노르 두에 라인에 최초로 4가지의 문 페이즈 모델이 추가되며 파네라이의 여성용 타임피스 셀렉션이 한 단계 확장되었다. 새로운 ‘루미노르 두에 루나’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잘 어울리는 직경 38mm 사이즈로 출시된다. 파네라이의 시그니처 쿠션형 케이스, 특허받은 크라운 가드 그리고 러그 등은 모델에 따라 정교하게 브러싱 및 폴리싱 처리된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골드테크 소재로 제작되었다.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루나
루미노르 두에 루나

다이얼은 모델에 따라 블루와 화이트 또는 머더 오브 펄이 매치된 4가지 모델로 구성되었다. 다이얼의 3시 방향에는 기존 루미노르 두에 모델과 달리 날짜 표시 창 대신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가 배치된 점이 특징이다. 빛나는 푸른 밤하늘을 담고 있는 문 페이즈 디스플레이에는 또한 24캐럿 골드로 제작한 달이 자리 잡고 있어 이탈리아어로 ‘달’을 의미하는 ‘루나(Luna)’로 명명되었다. 다이얼의 9시 방향에는 스몰 세컨즈 인디케이터가 위치하고 있으며 인덱스와 핸즈 등은 모두 화이트 컬러의 슈퍼 루미노바로 코팅 처리해 어둠 속에서도 뛰어난 가독성을 제공한다.


파네라이 루미노르 두에 루나
루미노르 두에 루나

새로운 루미노르 두에 루나는 약 3일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인하우스 오토매틱 무브먼트인 칼리버 P.900을 탑재했으며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 무브먼트의 구동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계는 모델에 따라 블루 또는 핑크 컬러의 악어가죽 스트랩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브레이슬릿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Editor: Ko Eun Bi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