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2층에 새롭게 단장한 피아제 부티크가 드디어 문을 열었다. 전보다 큰 규모에 살롱 콘셉트를 적용한 새로운 피아제 부티크에서는 메종의 워치메이킹과 하이 주얼리 작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올해로 창립 150주년을 맞이한 피아제는 메종의 유구한 전통과 기술적 노하우를 기념하기 위해 놀라운 신제품과 이슈 등을 활발하게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에는 1979년에 출시한 최초의 피아제 폴로 워치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되살려낸 ‘폴로 79’를 공개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어 지난 4월에 열린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는 케이스 두께가 2mm에 불과한 ‘알티플라노 울티메이트 컨셉 뚜르비옹’을 선보이며 울트라 씬 워치메이킹 분야의 새로운 업적을 이룩했다.
이외에도 배우이자 가수로 눈부신 커리어를 쌓고 있는 이준호가 피아제 최초의 한국인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지난 4월 말에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2층에 전보다 확연하게 큰 규모로 재탄생한 피아제 부티크가 리뉴얼 오픈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 콘셉트는 따뜻한 골드 컬러에 피아제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파사드는 골드와 아이보리 컬러로 꾸미고, 대형 글라스 쇼윈도에는 메종의 대표적인 워치와 주얼리 작품을 조화롭게 전시해놓았다.
밝은 화이트 톤을 적용한 내부 공간의 천장에는 골드 컬러의 감각적인 대형 조명을 설치하고 매장 곳곳에 화사한 조명을 배치해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외에도 벽면에는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디테일을 더하고, 내부 곳곳에는 피아제의 시그니처 컬렉션을 소개하는 디지털 LCD 스크린과 감각적인 오브제를 장식했다. 부티크의 안쪽에 마련된 프라이빗 라운지에서는 다양한 주얼리와 타임피스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리뉴얼 오픈한 피아제 부티크를 방문하는 고객은 최신 신제품은 물론, 메종을 대표하는 워치 및 주얼리 컬렉션과 하이 주얼리 컬렉션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업 시간 오전 10:30~오후 8:00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2층
전화번호 02-3449-5934
Editor : Yoo Hyeon Se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