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제니스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

제니스가 미국의 전설적인 미식축구 선수 애런 로저스(Aaron Rodgers)와 함께 제작한 특별한 ‘크로노마스터 스포츠’를 새롭게 공개했다.


제니스의 앰배서더 애런 로저스(Aaron Rodgers)
제니스의 앰배서더 애런 로저스(Aaron Rodgers).

2021년부터 제니스의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애런 로저스는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에서 4차례의 MVP(최우수 선수) 상을 수상하는 등 역대 최고의 쿼터백 중 한 명으로 꼽힌다. 또한 2005년부터 2022년까지 약 18시즌 동안 그린 베이 패커스(Green Bay Packers)에서 활동했던 그는 2023년부터 뉴욕 제츠(New York Jets)로 이적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제니스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

올해 새롭게 공개된 리미티드 에디션 크로노마스터 스포츠는 이 같은 빛나는 커리어를 쌓아온 애런 로저스가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다. 케이스는 직경 41mm 사이즈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전체적인 실루엣은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컬렉션의 상징적인 디자인 코드를 따르고 있다. 그러나 이번 모델의 가장 큰 차별점은 적용된 컬러 팔레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제니스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의 앞면 다이얼.

0.1초 스케일이 새겨진 세라믹 인서트 베젤과 다이얼은 그린 컬러로 완성되었는데, 이는 그가 소속되었던 그린 베이 패커스와 뉴욕 제츠의 공식 팀 및 유니폼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 눈에 띄는 또 하나의 특징은 바로 인덱스인데, 기존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모델과는 달리 컬렉션 최초로 저지의 등 번호와 닮은 야광 아라비아 숫자 인덱스가 매치되었기 때문이다.


보다 균형 잡힌 디자인을 선보이기 위해 다이얼의 4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 표시 창의 배경은 그린 컬러를 적용하고, 숫자는 인덱스와 동일한 서체로 완성했다. 다이얼의 3시와 6시 그리고 9시 방향에 위치한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는 앤트러사이트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또는 실버 컬러가 적용되어 기존 모델과는 확연히 다른 미학을 선보인다.


제니스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의 박스 패키징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의 박스 패키징.

애런 로저스와 함께 디자인한 크로노마스터 스포츠는 약 6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제니스의 최신 인하우스 오토매틱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인 칼리버 엘 프리메로 3600으로 구동된다. 제니스와 애런 로저스의 독창적인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에는 애런 로저스를 상징하는 ‘AR’ 문구를 새겼으며 단 250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애런 로저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저만의 시계를 디자인하고 싶다는 평생의 소원을 이룰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제니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제가 원하는 다양한 요소를 시계 속에 담아내기 위해 제니스 팀과 협업하는 과정은 즐거운 모험이었습니다. 저희의 비전을 함께 담아낸 시계가 탄생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제니스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



ZENITH

크로노마스터 스포츠 애런 로저스

CHRONOMASTER SPORT AARON RODGERS


기능 시, 분, 스몰세컨즈, 날짜,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 오토매틱

케이스 세라믹

다이얼 그린

스트랩 스테인리스 스틸





Editor: Yoo Hyeon Seon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