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까르띠에 & 몽블랑 팝업 스토어

2019년 10월에는 유난히 팝업 스토어와 파티 소식이 많았다. 그중 까르띠에몽블랑의 이벤트를 소개한다.


까르띠에


(사진 출처: 까르띠에)



세계적인 주얼리 & 워치 메종 까르띠에가 9월 19일 아이코닉 주얼리 컬렉션 ‘저스트 앵 끌루(Juste un Clou)’를 주제로 한 대규모 파티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했다.


뮤직 콘서트 백스테이지 콘셉트로 꾸며진 이번 파티에서는 DJ 공연, 퍼커션 및 댄스 퍼포먼스, 특별한 포토 부스, 라이브 페인팅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저스트 앵 끌루가 지닌 강렬하고 대담한 에너지를 남김 없이 드러냈다. 까르띠에는 또한 9월 18일부터 2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뮤직 콘서트 백스테이지를 테마로한 저스트 앵 클루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좌) 배우 신민아. (우) 배우 장기용. (사진 출처: 까르띠에)



뮤직 콘서트 백스테이지 콘셉트로 꾸며진 파티장에서는 까르띠에의 뮤즈이자 앰배서더인 신민아와 배우 장기용이 저스트 앵 끌루 컬렉션 제품들을 착용하고 자리를 빛냈다.



몽블랑


몽블랑의 트래블 팝업 스토어. (사진 출처: 몽블랑)



몽블랑은 10월 3일부터 14일까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사운즈 한남에서 트래블 팝업 스토어를 열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10월 2일 배우 박서준을 포함한 여러 명의 셀러브리티와 VIP, 프레스 등을 초청해 파티를 열었다. 사운즈 한남은 도시 여행자를 위한 트래블 팝업 스토어를 열기에 가장 적합한 장소여서 몽블랑의 트래블 아이템 전시와 함께 여러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함께할 수 있었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전 세계의 주요 도시인 밀라노와 상하이, 홍콩에 이어 릴레이로 열리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일환이라는 점에서 사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좌) 배우 박서준. (우) 레드벨벳 조이. (사진 출처: 몽블랑)



지난 10월 2일 한남동에 위치한 사운즈한남에서 열린 몽블랑 트래블 팝업 스토어 오프닝 파티에 배우 박서준과 레드벨벳 조이가 참석했다. 이날 박서준은 스타 레거시 풀 캘린더를, 조이는 보헴 데이 앤 나잇 워치를 착용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