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쏘는 개성과 매력을 추구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한 PRX 25mm 컬렉션을 출시했다. 각기 다른 미학을 펼쳐보이는 5가지 모델로 구성된 PRX 25mm는 연말 모임 때 손목에 강렬하면서도 우아한 포인트를 주고자 하는 패셔너블한 현대 여성들을 만족시킬 완벽한 아이템이다.
지난 2021년 티쏘는 1970년대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의 대담한 스타일 아이콘 PRX의 귀환을 알렸다. 오리지널 모델을 복각한 차세대 PRX는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을 통합한 일체형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현대 트렌드에 맞춰 진화를 거듭했다. 향상된 착용감을 선사하기 위해 전체적인 비율을 재조명해 인체공학적인 실루엣을 완성하고, 다이얼에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 팔레트를 적용했으며, 직경 40mm와 35mm 등의 사이즈 옵션을 더해 다시 한 번 모두가 소유하고 싶은 컬트 모델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티쏘는 과거에 큰 반향을 일으켰던 PRX 컬렉션을 시대에 맞춰 꾸준히 발전시켜왔다. 2024년에는 매력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콤팩트한 직경 25mm 사이즈를 새롭게 소개하면서 컬렉션의 인상적인 계보를 이어갔다. 총 5가지의 모델로 구성된 새로운 PRX 25mm는 실용적인 시간 측정 도구를 넘어 시간을 알려주는 주얼리로서의 매력을 펼쳐보인다.
이전보다 사이즈는 작아졌지만 최상의 품질과 퍼포먼스를 보장하기 위해 티쏘는 그 어떤 것과도 타협하지 않았다. 테이퍼드 토노형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을 통합한 일체형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고 케이스의 사이즈를 전체적으로 줄였다. 그러나 시계의 앞면에 반사 방지 코팅 처리한 견고한 사파이어 크리스털을 고정하거나 크라운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T 로고를 장식한 점, 수심 100m의 방수 성능 등은 결코 변하지 않았다. 새로운 모델은 모두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했다. 일부 모델은 베젤에 로즈 골드 PVD 코팅을 하거나 케이스와 브레이슬릿 등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카네이션 골드 PVD 코팅을 더했다.
다이얼은 개성을 중시하는 컬렉션의 고유한 특성을 전면에 내세웠다. 새로운 직경 25mm 모델에는 아이스 블루, 블랙, 누드 컬러의 매력적인 선버스트 다이얼이나 화이트와 크림 컬러를 오가는 신비로운 색감의 머더 오브 펄 다이얼을 장착했다. 그중 블랙과 누드 컬러의 선버스트 다이얼에는 3열의 톱 웨셀턴 다이아몬드로 구성한 매력적인 인덱스를 매치했으며, 다이얼의 여유 공간이 이전보다 적어 인덱스와 핸즈 등의 요소가 더욱 확연하게 돋보인다. 주요 시각 디스플레이에는 슈퍼 루미노바를 적용한 덕분에 낮과 밤 시각을 모두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날짜 표시 창을 제거해 전보다 균형 잡힌 레이아웃을 완성했다.
새로운 PRX 25mm 컬렉션은 EOL(End of Life) 기능을 장착한 고성능 쿼츠 무브먼트로 구동되어 최소한의 관리로 유지할 수 있는 배터리 구동 시계의 편리함까지 갖추었다. EOL은 무브먼트의 배터리가 거의 소진될 때 초침의 움직임으로 배터리의 상태를 알려주는 기능이며, 주로 배터리가 충분히 남아 있을 때에는 초침이 1초씩 이동하고, 잔량이 부족하면 4초에 한 번씩 움직이면서 착용자에게 배터리 교체 시기가 다가왔음을 시각적으로 알려준다. 트렌디한 모던 빈티지 스타일의 미학적 코드와 함께 타협 없는 최상의 성능과 정밀성 등을 두루 갖춘 PRX 25mm는 착용자의 개성을 돋보이게 해줄 뿐만 아니라 패션과 기능 면에서도 현대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완벽한 아이템이다.
Editor : Ko Eun B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