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오메가의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컬렉션은 지구보다 우주에서 더 많은 사랑을 받아온 라인이다. 스피드마스터는 1965년 나사(NASA)의 혹독한 테스트를 통과한 끝에 우주 비행의 적격 판정을 받았으며, 이후 3주일 만에 유인 탐사에 투입되어 임무를 수행했다. 오메가는 인류 역사에 길이 남을 이 순간이 자신들이 만든 타임피스의 안정성과 우주에서의 탁월함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영광의 순간으로 남게 되었다.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

이후 1969년 아폴로 11호의 달 착륙을 비롯해 역사에 기록된 모든 달 착륙 프로젝트에서 나사의 우주비행사들은 오메가 문워치를 착용하고 우주로 향했다. 인류 역사상 달 위에 발자국을 남긴 사람은 오직 12명인데, 그들은 착륙 순간에 모두 스피드 마스터를 착용하고 있었다. 우주에서의 임무를 훌륭히 완수한 문워치는 우주로 향하는 모든 탐험에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적인 장비로 꼽히며 나사를 포함한 수많은 우주항공 기관에서 장려하는 시계로 자리 잡게 되었다.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의 다이얼.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의 다이얼.

오메가의 2026년 첫 신제품인 ‘스피드마스터 문 워치 블랙 앤 화이트’는 문워치의 크로노그래프 카운터를 블랙 플레이트 위에 화이트 서브 다이얼로 배치한 색상의 대비가 돋보인다. 메인 다이얼에는 화이트 컬러 미닛 트랙을 전사 방식으로 적용하고, 서브 다이얼에는 블랙 컬러 미닛 트랙을 더해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유니크한 조화를 구현했다.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의 다이얼.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의 다이얼.

스테인리스 스틸과 18K 문샤인™ 골드 버전으로 제작한 직경 42mm의 2가지 모델로 출시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버전에는 핸즈 및 아워 마커에 로듐 도금을, 18K 문샤인™ 골드 버전에는 핸즈 및 아워 마커에 화이트 슈퍼 루미노바를 추가 적용해 어둠 속에서도 선명한 가독성을 발휘한다. 특히 18K 문샤인™ 골드 버전의 중앙 크래노그래프 핸즈에는 PVD 문샤인™ 골드 마감을 추가로 더했다. 문워치 특유의 디자인을 적용한 브레이슬릿은 특허를 받은 컴포트 릴리즈 조절 시스템을 채택해 사용자의 착용감을 개선했다.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의 백 케이스.

스피드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의 백 케이스.

이 시계는 스피드 마스터 문워치 프로페셔널을 상징하는 칼리버 321을 업그레이드한 매뉴얼 와인딩 크로노그래프 무브먼트인 오메가 코-액시얼 마스터 크로노미터 칼리버 3861을 탑재해 탁월한 정확성과 성능, 강력한 항자성 등을 자랑한다.

Editor : Kim Da So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