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피아제,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피아제 폴로는 일상에 절제된 우아함을 선사하는 시계로 피아제의 철학을 담고 있다.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는 동시에 인생이 모든 순간에 즐거움을 더해주는 피아제 폴로에 새로운 타임피스가 추가되었다. 고급 워치메이킹과 우아함의 본질에 집중한 새로운 피아제 폴로 워치를 소개한다.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1874년 조르주 에두아르 피아제(Georges Edouard Piaget)는 스위스 라코토페(La Côte-aux-Fées)에 최초의 공방을 설립하고 초정밀 무브먼트 제작을 위한 기반을 다져나가며 역사에 길이 남을 브랜드명을 공식 등록했다. 피아제는 1950년대 후반 메종의 시그니처로 자리 잡게 될 울트라 씬 무브먼트를 성공적으로 출시했고, 이는 곧 알티플라노 컬렉션의 초석이 되었다.


탁월한 독창성으로 완벽한 품질을 갖춘 제품을 구현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하고 있는 피아제는 1979년 폴로 컬렉션을 론칭했다. 젯셋족이 즐기는 스포츠의 이름과 화려한 예술성이 깃든 인생을 연상시키며 브랜드 최초의 시계 컬렉션으로 자리 잡은 피아제 폴로의 화려함은 당대를 주도한 모티프였던 동시에 전통적 럭셔리를 지배하는 규범을 정의한 표현 방식이었다.



피아제 폴로 스타일의 진화


2016년 피아제는 브랜드 최초의 스틸 스포츠 워치인 ‘피아제 폴로’를 론칭했다. 그동안 귀금속 소재의 시계만 선보여왔던 피아제는 스틸 케이스에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한 피아제 폴로를 통해 혁신을 시도했고, 이후 꾸준히 새로운 버전을 선보였다. 가장 최근에는 기존의 피아제 폴로보다 30% 더 얇아진 케이스와 피아제 1200S1 셀프 와인딩 스켈레톤 무브먼트를 장착한 ‘피아제 폴로 스켈레톤’을 선보이며 스켈레톤 워치메이킹의 선구적인 정신을 구현했다.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피아제 폴로의 디자인은 그 자체로 아이코닉한 스타일이다. 2021년 8월 말에는 피아제 폴로 컬렉션의 새로운 타임피스인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를 공개했다. 유서 깊은 컬렉션을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한 이 타임피스는 1979년 피아제가 피아제 폴로를 창조할 때 표현하려고 했던 무한한 자유와 우아함이 담긴 캐주얼한 분위기 등과 매우 밀접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 코드를 모두 담고 있다.



피아제 폴로의 우아한 스타일 코드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새로운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는 고급 워치메이킹과 우아함의 본질에 집중해 차별화를 이룬 제품으로 현시대에 맞춰 섬세하게 제작되었다. 피아제 폴로는 라운드형 케이스와 베젤, 쿠션형 다이얼 등으로 이루어진 형태 속의 형태 디자인으로 유명한데, 이러한 디자인은 새로운 모델의 중앙부에 그대로 담겨 있다.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8.8mm의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피아제의 슬림한 오토매틱 칼리버 501P 덕분에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는 한층 슬림해졌고, 완벽하게 어울리는 세련된 프로필을 갖추게 되었다. 사파이어 크리스털 백 케이스를 통해서는 슬레이트 그레이 컬러의 로터가 구동하는 모습을 직접 감상할 수 있다. 그래픽한 다이얼은 폴로 컬렉션의 특징 중 하나로, 가로로 기요셰 패턴을 완성한 다이얼 위에는 스켈레톤 처리한 도피네 핸즈와 3개의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바(Bar) 형태의 인덱스, 6시 방향의 날짜 창 등이 자리 잡고 있다.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의 백 케이스.

최근 피아제는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스트랩 시스템을 ‘포제션’이나 ‘피아제 폴로 스켈레톤 ’, ‘피아제 폴로 크로노그래프’ 등에 장착해왔는데,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에도 이를 적용했다. 퀵 체인지가 가능한 가죽 스트랩 또는 브레이슬릿으로 출시되며, 이중 브레이슬릿은 폴리싱 및 새틴 마감 처리한 H 모티프의 링크가 특징이다.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탁월한 모델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는 스틸 또는 핑크 골드 소재의 2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스틸 브레이슬릿과 폴리싱 및 새틴 마감 디테일 조합으로 구성된 스틸 모델은 환상적인 딥 피아제 블루 다이얼과 퓨어 화이트 다이얼의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화이트 다이얼 버전의 베젤에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어 있다.


로즈 골드 소재의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다이아몬드와 스노우 화이트 다이얼의 로즈 골드 모델 2종에는 슬레이트 그레이 악어가죽 스트랩 또는 로즈 골드 브레이슬릿이 장착된다. 화려한 다이아몬드 워치를 선호하는 사람들를 위해 선보인 풀파베 모델 2종은 다크 블루 악어가죽 스트랩과 풀파베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으로 선보인다.


다이아몬드 풀파베 버전의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



인생의 모든 순간에 밝은 빛을 더하는 피아제 폴로 데이트 36mm는 오늘날의 니즈와 취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타임피스로 자리매김하며 폴로 컬렉션의 정신을 되살려나가고 있다.


Editor: Lee Eun Kyon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