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go02-1.png

브라이틀링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 오픈

지난 1월 7일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브라이틀링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를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브라이틀링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 오픈
롯데백화점 잠실점 브라이틀링 부티크.

브라이틀링은 2017년 조지 컨(George Kern)을 새로운 CEO로 영입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많은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 2018년 바젤월드에서는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날개 모양의 로고 대신 ‘B’ 로고를 선보이며 많은 시계애호가들의 관심을 불러모았다.


이후 브라이틀링은 스위스 취리히에 개성 넘치는 개스트로펍 콘셉트의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하고, 홍콩과 미국, 중국 등의 여러 나라와 도시에서 같은 콘셉트의 부티크를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국에서도 지난 1월 7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에 새로운 콘셉트로 꾸민 부티크를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브라이틀링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 오픈
롯데백화점 잠실점 브라이틀링 부티크.

이번에 새로 오픈한 브라이틀링 부티크는 젊은 감각과 개성 있는 분위기가 특징인 인더스트리얼 로프트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완성했다. 아울러 브랜드 특유의 네온 사인과 히스토릭한 소품들로 꾸며 모던하면서도 레트로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고객들은 편안하고 안락하게 꾸며진 공간에서 즐기며 쉬는 기분으로 브라이틀링의 다양한 타임피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좌) 내비타이머 Ref. 806 1959 리-에디션. (우) 프리미에르 B01 크로노그래프 42 벤틀리 10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새로운 콘셉트의 부티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브라이틀링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아이코닉한 ‘내비타이머 Ref. 806 1959 리-에디션’ 레드 골드 모델과 우아하고 도시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리미에르 B01 크로노그래프 42 벤틀리 10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골드 모델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최근에 출시된 스포티하고 남성적인 어벤저 컬렉션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영업시간: 오전 10:30~오후 8:00

주소: 서울 송파구 올림픽대로 240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전화번호: 02-2143-7115



bottom of page